카테고리 없음

요즘은 지루하네요.

장따 2022. 3. 29. 19:14
반응형

이번에 간부님들이 확진이 되면서 일과가 너무 쉬워져서 자꾸 퍼지게 되네요.

그래도 바쁘고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야 시간도 잘 가는데 요즘에는 지루해요.
다소 힘들긴 하지만 훨씬 생동감이 생기는 것 같네요.

지금 이 시간에는 항상 운동을 해야 하는 시간인데 운동도 지금은 쉬어야 하니까 정말 재미없어요 ㅠㅠ

그래서 연락을 자주 하게 되더라고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통화도 하고 이것저것 이야기하다 보면 밖에 있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집도 더 가고 싶어지고...ㅠㅠㅠ

그래도 지금 92일 남았네요. 자고 일어나면 91일 남아요 ㅎㅎ
아마 100일 깨진 글을 보고 이걸 바로 본다면 정말 시간이 잘 갔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저는 정말 안 갔다는 사실.... 하 ㅠㅠㅠ

오늘은 친구가 별건 아닌데 그냥 좋은 소리를 해주더라고요.

우리의 만남이 10대의 첫 만남이라면 이제는 20대의 첫 만남이라고 생각하면서 남은 3달 동안 설레는 마음 간직하도록… 그러면 전역하고 만났을 때 서로 달라진 모습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나가서 친구들이랑 술 마시고 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