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

오랜만에 영어 공부

장따 2022. 4. 24. 17:18
반응형

오늘도 디즈니 플러스에서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골라서 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근무랑 운동을 하고 나서보니 영상을 볼 시간이 너무 없어서 난처했네요.
그래도 디즈니 플러스에는 짧은 애니메이션도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이번에 본 애니메이션은~~

"미키마우스의 봄 대모험"

미키 마우스의 봄 대모험.

Watch The Wonderful Spring of Mickey Mouse | Full movie | Disney+

Mickey Mouse and his friends explore spring's promise through a unique nature documentary.

www.disneyplus.com


솔직히 봄은 거의 다 지나갔다고 생각하지만
제가 있는 지역은 그랴도 봄 날씨라고 억지를 좀 부리면서 영상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영어 표현은 없고 그냥 음악소리가 좀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래도 2문장을 건져서 왔네요.

Spring! Bringing with it the promise of new life new hope, and new beginnings for all things in nature

봄이 왔네요! 새 생명과 새 희망, 새로운 시작으로 가득 찬 계절이죠.

애니메이션이 시작하면서 내래이션으로 배경을 설명해 주는데 봄을 표현하는 내용이라 메모를 해 뒀어요.

out with the old, in with the new

낡은 것을 버리자

봄이 된다는 것은 새로운 해가 되었다는 것으로 오래된 것은 버리고 이제 새로 시작하는 좋은 의미라서 메모해 두었어요.

오늘은 이렇게 봄, 새해를 표현하는 내용을 배웠습니다.

짧은 영상이었지만 역시 디즈니라 미키와 다른 등장인물을 꽃으로 표현하는 재미난 요소가 있어서 잘 보았고, 솔직히 어떻게 블로그를 써야 할지 몰랐지만 단 2문장으로도 이렇게 쓸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해지는 하루네요.

tmi ->  오늘 프로틴 마시는 텀블러가 망가졌다...
전역까지 사용하려고 했는데... 아직 전역도 2달이나 남았는데.... 새로 사야겠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