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시험도 보고 당직도 서고 왔어요.

장따 2022. 4. 11. 14:28
반응형

확실히 요즘에 날씨가 많이 풀린 것 같아요.
춘천에도 꽃이 피기 시작했고 이제 일과할 때도 덥더라고요.
이번 주 일과는 주둔지 공사예요.
저는 오늘 근무 취침이어서 쉬고 있어요.
매주 주말마다 영화 보고 영어 공부한 거 했어야 하는데 저번 주에는 제가 측량기능사 시험 때문에 토요일에 바빠서 못 했네요 ㅠㅠ
그래도 시험은 잘 마무리하고 왔어요.
분명 좋은 결과가 나올 거 같아요.

근데 이번 주 주말에는 피엑스 인터넷이 고장이 나서 피엑스 이용을 못 했어요.
일요일 당직이었는데 먹을 것도 없어서 더 힘들었어요. 그래도 사둔

칙촉 시크릿!!

이거 진짜 맛도리!!

저게 올해 피엑스에 새로 들어온 제품이에요.
롯데제과에서 만든 과자네요.
그냥 칙촉도 맛있는데 쿠키 안에 또 초코가 잔뜩!!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 구워서 먹으면 더더욱 맛 도리에요!!

간부님이랑 좀 나눠 먹고 점심 먹고 또 쟁여둔 아이스크림 붕어빵 싸만코가 있어서 그것도 간부님이랑 같이 나눠 먹었어요.

나눌 줄 아는 착한 사람^^

어제는 마침 또 티비에서 슬의 생 2 7화부터 12화까지 연속 방송을 해주더라고요.
티비 다시 보기가 없어진 뒤로 당직이 더 힘들어지긴 했지만 이런 거 한번 해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저녁에는 재밌는 게 하나도 안 했어요...
신세계, 손님을 봤어요.
사실 둘 다 재밌는 영화인데 어제는 너무 졸려서 진짜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

오늘 잠을 자고 휴대폰 받아서 주식 한번 확인했는데 삼성전자 참 숨도 안 쉬고 떨어지네요 ㅋㅋㅋㅋ
1분기 실적이 정말 잘 나왔는데도 참...

그리고 친구들 연락 보고 오랜만에 카메라 잠그는 앱 들어가 봤는데 어휴....
휴가를 나갔다 온 지 벌써 177일이나 되었더라고요...
이러니 스트레스가 계속 쌓이는 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 닭 가슴살이 도착할 줄 알았는데 ㅠㅠ
아직도 배송 준비 중이더라고요...
저번 주까지 해서 3주 동안 운동 쉬어서 좀 빡세게 하려고 했는데 오늘까지만 쉬려고요. ᅲᅲᅲᅲ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비가 왔어요.  (4) 2022.04.21
인문학 공부  (1) 2022.04.17
날씨가 더워져요 ㅠㅠ  (2) 2022.04.08
요즘은...  (3) 2022.04.06
좀 쉬다 왔어요~  (2) 2022.04.02